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일반] 후라노/비에이 여름이야기 버스 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박경민
등록일
등록일
2019.07.17
제목
제목
박상원가이드님 덕분에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7/14에 후라노로 여행을 다녀온 검은색&연보라색 입었던 커플입니다!
사실 하루만에 보고오기에 저희에겐 빡빡한 일정이라 잘 즐길 수 있을 지 걱정 많이 했었는데
가이드님 덕분에 관광스팟과 맛집을 그 짧은 와중에도 알차게 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우선, 매 순간마다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는 여행이었습니다.
패키지 투어하면서 가끔은 자고 싶고, 가끔은 설명을 듣고 싶은 순간이 있는데
그 마음을 헤아리셨는지  수신기를 사용해서
자고싶은 분들은 조용히,
설명듣고 싶은 분들은 지루하지 않게 좐박의 별이 빛나는 삿포로라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하시는 모습에 정말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안쓰러울 정도로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제가 일을 함에 있어서 반성이 될 정도로 감동받았습니다.
저희는 구경만 하는데도 마지막엔 지치던데 계속 일어서서 설명하시다가
점심시간엔 저희 밥 못먹을까봐 뛰어다니시는 모습에 안타까웠고,
관광스팟에서는 쉬시지도 못하고 저희보다 더 열정적으로 사진찍어주시는 모습에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그렇게까지 안해도 되는 일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열심히 하셨습니다.
심지어 투어 마치고 맛집 알려주시는 것 뿐만 아니라 예약까지 해주시다니...
뭐라도 사드리고 싶었는데 뭘 사드릴까 고민만하다가 투어가 끝났네요ㅠㅠ
그래서 이렇게 마음의 표시라도 하고싶어 후기 올립니다!
투어를 다녀와서도 계속 가이드님 칭찬하며 남은 여행 다녔거든요ㅎㅎ
오래도록 가이드님이 기억남는 여행으로 저희에게 기억될 것 같습니다ㅎㅎ

기존에 사람에게 상처받으셔서 이 직업을 하게 되셨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아팠는데
부디 가이드로서는 좋은 분들과 함께 즐겁게 일하셔서
지금 가지신 열정 잃지 않으시기를 기도합니다!ㅎㅎ

그 전에도 인디고 트래블 통해서 다녀왔던 여행이 정말 좋아서 다시 예약한 것이었는데,
이번 계기로 다른 사람에게도 더 추천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습니다!
박상원 가이드님과 인디고 트래블 감사합니다!
인디고트래블

안녕하세요! 같이 여행한 박상원 가이드에요.
기억나요!!검and보라 커플님! ㅋㅋㅋ 한국 잘 돌아가셨죠? 후기남겨주신거 보면 사진 정리하시다가 후라노-비에이에서의 추억이 떠올라 추억을 꺼내신거 겠죵?
,
하하하,,,제가 안타깝거나 안쓰러워 보이면 안되는데 ㅜㅜ ..그만큼 저를 생각해 주신다는 거겠죠? 그 날 저에게 주신 물 한병이 얼마나 힘이 되었는지 모릅니다.
정말 오래도록 기억남는 여행이라는 말을 남겨주셨네요! 너무 뿌듯하기도 하면서 좋습니다.
.
상처를 받아서 가이드를 시작하지는 않았고요! 조그마한 위로를 전달해 드리고자 가이드가 되었습니다! 조금은 절달이 되었으려나 ㅎㅎ 모르겠네요
네 그럼요! 이 마음 잃지말고 항상 즐겁게 여행하며 ! 조금 더 성숙하고 멋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경민님도 한국에서의 일상,,,힘내시구요! 매일매일이 특별한 여행인 것 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하루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