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일반] 몽생미셸S야경투어 *날짜 비 활성화 시 마감임박을 확인해주세요.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최지민
등록일
등록일
2019.08.14
제목
제목
몽생미셸 야경투어 후기입니다!
8/11 일요일에 몽생미셸투어 다녀왔습니다!
저는 파리에서 유학중인데도 불구하고 몽생미셸은 너무나 멀고 가기 힘든 곳이라고 느껴져서 벌써 여기 온지 6개월이 다 되어가는데도 엄두를 못 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부모님께서 프랑스에 놀러 오시게 되었고 무언가 특별한 경험을 같이 하고싶어서 망설임 없이 몽생미셸 투어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부모님께서 힘드실까봐 야경투어를 안하는 쪽으로 할까 생각했었는데 부모님께서 간김에 멋있는 야경까지 보고 오고싶다 하셔서 밝을 때의 몽생미셸부터 어두워 질 때까지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모습을 눈에 담아 올 수 있었습니다. 정말 야간투어하길 백번 잘했다고 부모님께서도 너무너무 좋아하셨습니다! 꼭꼭 야경투어 추천이에요!!!
게다가 신기하게도 새벽까지 진행되는 일정인데 별로 힘들지가 않더라구요! 아마도 연한결 가이드님 덕분인것 같아요!! 
한결 가이드님 만나서부터 집에 가기 전 헤어질 때까지 저와 부모님을 너무 잘챙겨 주시고 저희 뿐만 아니라 다른 여행객들 모두를 배려해 주셨습니다. 차량에서도 심심하고 지루하지 않게 라디오 진행을 해주시고 분위기에 꼭꼭 맞는 음악을 선정해 주시며 중간중간 흥미로운 프랑스 이야기들, 재밌는 농담까지!;)) 차량 이동시간이 길다고 전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또하나 저희 실수로 수도원 입장권에 문제가 생겼었어요ㅠㅠ 저희는 너무 당황하고 죄송해하고 있었는데 한결 가이드님께서 전혀 당황하지 않으시고 웃으시며 모든 일을 해결해 주셨습니당! 만능 해결사같은 느낌에 또한번 감동 받았습니다!! 감사하고 든든한 느낌을 가득 안고 수도원 안까지 구석구석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님 아니었으면 평생 알지 못할 이야기들을 많이 알게되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당!
저희 가족 중에 남동생만 이번 여행을 같이하지 못하게 되었는데 가이드님께서 저희 동생과 너무 닮으셔서 엄마 아빠께서도 아들과 같이 여행하는 기분이라고 좋아하셨습니다. ㅎㅎ 그만큼 아들같이 살갑고 기분좋게 만들어주신 한결 가이드님 다시 한 번 더 감사드리고 다음 인디고트래블 투어때도 또 뵙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