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일반] 후라노/비에이 여름이야기 버스 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임원대
등록일
등록일
2019.08.14
제목
제목
뇌섹남..최정훈가이드
휴가를 마치고 집에 와서 사진첩을 뒤적뒤적하다가 문득 생각이나서 몇자 적어봅니다. 후기라기보다 뇌섹남에게 드리는 글..
 이번 여행은 조만간 환갑을 바라보는 저에게 큰 행복이었습니다.
그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 분이 바로 뇌섹남 최정훈..
 그간 일일투어든 패키지든 많은 여행 중에 제가 만난 가이드중에 당신은 최고였습니다. 배려, 책임의식, 사명감..등등
 사실 안해줘도 될 것을 구태여 자리지키고 사진 찍어주는 모습에서 배려를... 그렇게 나서서 사진 찍어 주다가도 도로변 관광포인트에 가서는 위험한 도로에 서서 지켜줄 줄 아는 책임의식... 하도 사진을 잘 찍어 주기에 부탁했더니 당신은 한마디 굵고 짧게 한마디 하셨지요. '안됩니다. 여기는 위험한 곳이라서 지켜드려야 됩니다.' 거부를 당했는데도 그때는 왜이리 기분이 좋든지..
  투어버스안에서 하신 한마디 한마디가 마음 깊이 파고 들곤했지요. 옆에 앉은 마누라 손을 잡으며 당신이 하신 말씀처럼 나도 한마디 했지요.'함께해서 고마워요.앞으로도 함께 합시다.'
 당신은 가이드로서 사명감이 투철합니다.
 30여년간 남 앞에 서서 지도하는 일을 한 저로서는 당신의 말과 행동으로 새로운 힘을 얻었습니다. 정년퇴직 남은 기간 당신처럼 투철한 사명감과 책임의식, 배려의 마음 등을 가지고 살아야겠습니다. 많이 배웠습니다. 당신이 찍어주셔서 저에게 남겨주신 제 인생사진을 첨부파일로 공개합니다.
 저 누군지 기억하시지요? 건강하십시요. 안녕히..
 추신 : 다음 여행은 유럽여행을 생각하고 있는데..당신이 가이드였으면 좋겠네요..ㅎㅎㅎ
최정훈

안녕하세요! 함께 여행한 최정훈가이드입니다!

8월 11일 상쾌한 날에 함께한 여행이 무척 마음에 드셨던 모양입니다.
더 아름답고 멋진 추억을 담아드리기 위해 늘 노력하려고합니다.
단순한 길라잡이가 아닌 함께 걷는 여행자로서 즐거움과 안전을 모두 신경쓰며, 드린 말씀이 조금 까칠하게 들리지 않으셨는지요?
함께 여행하는 순간순간이 여러분들의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여행도 세계 각지에서 인디고트래블과 함께 해주세요! 더 좋은 여행으로, 마음이 기억하는 여행으로 보답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여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가이드 최정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