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선착순17%할인] 프리미엄 예스진지S 야경 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정효정
등록일
등록일
2019.08.14
제목
제목
대만의 과거와 현재를 연결해 준 여행(양규빈 족장님 감사해요~)
예스진지 마무리 잘 해주신 양규빈 족장 가이드님 정말 감사드려요!!
지진과 태풍이 지나간 후 엄청난 폭염 속에(체감온도 40도 넘은 듯) 기존 예스진지 일정 뿐 아니라, 버스에서 내리고 나서까지 투어 일행을 책임지는 모습에 정말 감동 받았습니다.
양규빈 가이드님 덕분에 힘든 일정 속에서도 많은 것을 얻어가는 하루였던 것 같네요.

우선, 각 코스 안성맞춤 투어 설명과 진행.
대만의 기후와 예류의 특징, 열 개의 아궁이에 담긴 스펀의 유래(바퀴벌레와 냄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는 안타까운 일화(?)를 저희 가족은 계속해서 이야기합니다ㅎㅎ), 제갈공명에 의한 천등 행사의 시작, 진과스의 번영을 위해 세워진 유락 거리 지우펀 이야기 등... 귀와 머리에 쏙쏙 들어오는 가이드님의 이야기를 듣고 나니 투어의 모든 일정이 색다르고 특히 지우펀 골목길을 걷다보니 왜 이곳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애니메이션의 모티브가 되었는지 새삼 느껴졌습니다.

두 번째, 나무가 아닌 숲을 바라보는, 전체적 흐름을 가진 해박한 설명.
예스진지 투어가 대만의 과거를 둘러보는 거라면, 양규빈 가이드님은 대만의 역사와 현재를 연결하여 오늘의 대만을 느끼게 해주는 투어를 만들어주었습니다.
과거 원주민과 본성인, 외성인이 생기게 된 각 역사적 변곡점에서 오늘의 대만이 만들어지게 된 역사적인 흐름, 한국과 대만의 청년들이 느끼는 어려움과 역사적 인식 차이, 우리나라 최저임금의 1/2인데도 80%의 물가로 인해 술집이 대중화 되지 않는 문화적 차이, 용산사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모기에 얽힌 관세음보살상 이야기도 인상깊었네요ㅎㅎ) 등등...
너무나 많은 이야기 속에 대만의 다양한 문화와 현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딸래미도 자는 둥 듣는 둥 하더니 이야기해보니까 다 기억하고 있더라구요~~

세 번째, 대만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팁 방출.
오픈 채팅방에 야시장, 쇼핑 품목, 맛사지 리스트, 야경 리스트 등 온갖 팁들을 대방출하여 많은 도움을 받았네요.

안전하고 즐겁고 의미있는 여행을 위해 최고의 열정을 쏟아부으신 양규빈 가이드님, 정말 파이팅입니다!!
양규빈

안녕하세요 정효정님 인디고트래블 양족장입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대만의 과거와 현재 잘 잇고 가셨나요??
대만은 비록 다른나라에 비해 70년이라는 짧은 역사를 가지고있지만,
그 안에 많은 이야기를 품고있는 아름다운 나라입니다.
10시간동안 대만을 모두 보여드리지는 못 했지만,
흥미로운 사실들을 꾹꾹 눌러담아 알려드리려 많이 준비했습니다.
앞으로도 투어 중간의 이동시간이 취침시간이 아닌,
최고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가이드가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와 함께 즐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19년에도 항상 행복한일만 가득한 가정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