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가우디 S 버스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조예빈
등록일
등록일
2020.02.04
제목
제목
시골쥐 이진호 가이드 님 너무 좋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진호 가이드 님 너무 좋았어요!
먼저,  가우디 투어 시작할 때 설명도 친절히 잘해주시고 분위기도 띄우려고 하셔서 즐거웠네요~ㅎㅎ 첨 보는 사람들이라 팀 분위기 걱정했는데, 가이드 님이 발랄하고 활기차셔서 분위기도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가우디의 인간극장이라는 코너가 제일 인상 깊었고요, 또 구역별 맛집 리스트 종이를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 것!! 그거 남은 여행 기간 내내 유용하게 잘 썼어요!! ㅎㅎ 김사해요
또, 자유시간도 넉넉히 주셔서 여유롭게 둘러보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ㅎㅎ 자유시간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걱정 안해도 될 듯해요!
마지막으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외부 조각 설명도 잘 해주셔서 이해도 잘 되고 흥미로웠어요~ 성당 안에 들어가서 오디오 가이드 들었는데, 조각에 대한 설명은 따로 안 들어도 될 정도로요.
다음에 성당 완공되면 또 같이 가고 싶어요~
이진호 가이드 님! 이 글 보시고 힘내세요!  또 기회가 된다면 만나요!! 그리고 예쁘세요!!!
이진호

안녕하세요 예빈님!!
1월에 만났었는데 벌써 이렇게 2월이 되어버렸어요~
시간은 정말 잘 가는 것 같습니다 ㅠㅜ
아침의 첫인상이 그날 하루의 분위기를 결정한다 생각합니다!
다들 개인적으로 오셨지만 그날 몇시간 만큼은 함께 하는 여행이기에
어색하지 않게 아침부터 강제인사(?)시간까지 만들어드렸죠 ㅋㅋㅋㅋ
이왕하는 여행 즐겁고 재미나게 하면 좋잖아요~ 그리고 그러다보면 생각지 못했던 여행 인연들도 생기게 되고~ 물론 그날 함께했던 저와 예빈님과도 모두 인연이겠죠?ㅎㅎ
가우디의 인간극장이라는 테마로 더 많은 것들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성당이 완공된다면 꼭 저한테 다 듣지 못한 미완의 이야기 마무리 지으러 와주세요
제가 영광의 파사드 이야기를 준비해놓고 있겠습니다~
정성스러운 글 너무 감사하고
요즘 전세계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들썩입니다 ㅠㅠ
몸 조심히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마음이 기억하는 여행
인디고트래블
가이드 이진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