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선착순17%할인] 프리미엄 예스진지S 야경 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배혜선
등록일
등록일
2018.12.14
제목
제목
대만 예스진지 투어 + 두부가이드
바로 후기를 올리고 싶었지만 이런저런 귀차니즘과 함께 출근이라는 현실복귀에 시간이 흘렀네요
일일투어가 너무 많이 개인적으로는 정말 추천 할 정도로 좋았기에 인디고트래블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길 바라고 버스투어만이 아닌 대만여행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다닥 후기를 적어봅니다.

  1. 일일투어 - 예스진지 버스투어 (두부가이드,예우가이드 – 추천추천!!)

대만이 현재 택시투어와 버스투어가 잘 되어있습니다. 그 중에서 인디고트래블 버스투어로 여행하면서 좋았던 점은 관광지마다 배정되어 있는 시간을 유동적으로 조절해주셔서 넘넘좋았습니다
예루에서 꼭봐야하는 포인트를 똭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비가오는 날씨였지만 꼭 찍어야하는 포토존만큼은 놓치지 않을 수 있었답니다.
스펀은 신속정확 버스내려서 망설이지말고 소원딱 적고 사진찍고 날리고 끝으로가서 또 사진찍고 닭다리볶음밥먹고! 가끔 기차도지나가는데 기차랑도 사진찍어야해요. 스펀폭포는 밑에까지 쭈욱 내려가서 정면으로도 봐야합니다. 올라올때 육포를사먹었는데 두툼한육포가맛있었네요ㅋㅋ
진과스에서 저는 황금박물관에 들어가서 만지면돈이들어온다는 황금을 미친듯이만지고왔네요. 그런데 만지고와서 알게된것인데 한손을 주머니에 넣고 만져야한다던데,,,이런,,,,그렇게는 못만지고나와버렸는데ㅋㅋ 돈많이 광부도시락은 따로먹지않았어요 하도 주어먹은게많았어서 배가너무불렀거든요
지우펀,,,,,할많하않,,,,,,지옥펀이라고불리는이유를 알겠다. 물론 사람이많아서 그렇게 불리는건데 우리가갔을때는 비가정말 미친듯이와서 지옥펀이었다,,진짜 무슨 재난영화찍는 기분이었다, 지우펀에소매치기들이있다고하던데 비가너무와서 소매치기하시는분들도 쉬신건지 전혀 그런 안좋은일은 일어나지않았었다 다행히도 날씨가 안좋았었지만 연등은정말많이예뻤다, 포토존에서 꼭사진찍어줬구요 남는건 사진뿐 미친듯이찍었다. 그리고 29번 상가에서 누가크래커를 사왔는데 많이샀다고생각했는데 더샀어야 했나봐요 부족합니다 매우매우 흔하디흔한그누가크래커와는 달라요달라 여기서 사서먹는걸 추천합니다.
일일투어때 비가너무많이와서 신발이다젖어버려서 편의점에가서 슬리퍼를 샀는데 삼천원슬리퍼가 제발을 넘나편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슬리퍼준비안하셨는데 필요하시면 삼천원투자할만합니다.

 2. 두부가이드 추천맛집

-딘타이펑
일분만 늦어도 주문을 받아주지 않는 가게
그럼에도 다음날 다시도전하여먹었는데 이건 한번 먹어봐야한다. 물론 입맛은 개인적으 취향이 매우많이다르지만 우육면강추 샤오롱바오는 한국에서 먹는 느낌(?) 우육면은 고기가부드러운 육개장을 먹는느낌 계란볶음밥은 뭐이리자꾸숟가락질을하게만드는건지 신기하게 계속먹음. 많이가서 여러개시켜서 다행하게 먹어보고싶었는데 위의한계가 너무아쉬웠다. 그리고 이곳의 나름 장점은 번호표가있어 기다리는시간동안 다른 활동(기념품샵구경, 빙수집먼저먹기)을 할 수 있어서 좋았다

- 쥐훠궈
처음먹는 훠궈. 아니근데 너무마시써. 먹어야해. 고기사이즈 업해서도 다먹었어. 강추강추. 누가 대만간다고하면 쥐훠궈가라고할꺼야. 물론 한국에도 훠궈집맛있는곳 많지 그렇지만 여긴 대만현지에서가줘야해 다들 후식으로 팥빙수를 많이먹는데 나는 고구마푸딩을 추천한다 푸딩맛있다.

- 진천미
파볶음과 연두부튀김 이것은진짜 먹고와야하는 음식이야 밥이랑 아주 술술들어간다. 포장해서먹었는데 그냥 식당에서 바로먹었었으면 진짜 더반했었을 듯. 파볶음이 약간 짭쪼름한데 맥주랑먹으면 끝이다끝.

- 삼미식당
대왕연어초밥으로 너무나도 유명한곳. 진짜 사람이 너무많아서 그냥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연어크기가 진짜크다. 와사비가너무많이들은거아닌가싶었는데 아주알맞게들어있다. 먹고 다음날 다시갈까 고민까지 했던 곳이다. 무조건 6피스로 주문해서 먹어야해 3개시켜먹으면 아쉬울게 분명하다.

 3. 개인적인 추천 - 우라이
제가 묵은 곳은 “명월온천”입니다.
개인 방으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 이기에 예약하게 되었고 만족하고 돌아가는 여행자입니다.
센과치히로의행방불명으로 많은여행자을 끌고있는 지우펀이 개인적으로는 날씨가 좋지 않았기에 크게 임팩트있지않았고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한적한 우라이가 오히려 매우 크게 힐링되는 장소였습니다. 연등만 있었다면 진짜 지우펀보다 엄청나게영화같은 느낌을 줄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개인적인 느낌일 뿐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느낄지 알 수가 없네요 그래도 한국인이 많이 없어서 좋았었고 공용온천은 외국인많은 오래된 목욕탕을 간 느낌이지만 물이 보들보들했도 지친몸을 쉬기엔 너무나도 좋았던 여행지였습니다.

 4. 인디고트래블 바라는점
우라이 관광지는 개인적으로 20대후반이상과 커플여행 가족여행 코스로 만들어지면 좋겠다라는 생각을했습니다. 제가 20대초반 많은 관광지를 돌아다니고 그랬던 시절에 우라이를 들렸다면 생각했던것보다 볼게 많지않고 한적한 느낌이 많이 들기에 만족하지 못했을 수도 있겠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제가 간 숙소는 개인방온천은 11시가 마감이었기에 지우펀을 보고 바로 온천을 즐기면 너무 좋았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스콜성 폭우가 많은 지우펀을 들리고 온천을 즐겼으면 진짜 말 다했다
SNS컨텐츠에서는 이미 대만 여행지로 우라리볼란도가 소개되었었고 제가 갔던 숙소 또한 이미 한국말이 써있을정도였습니다. 제가 묵을때는 한국팀을 한번도 마주치지않은 행운이있어지만요 그냥 섵불은 생각으로는 우라이도 곧 관광지도 금방 유명해지겠다라는 생각을 했고 우라이도 일일투어로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매우 많이 했습니다. 849버스가 자주(20분마다)있긴했지만 우라이 여행지를 몰랐던 사람들에게는 먼가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난 여행지를 알 수 있겠다라는 생각을 많이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엄마아빠와 함께오고싶은 생각도 했었구요.
그리고 요즘은 많은 사이트들에서 여행에대한 정보다 쏟아지고 있는데 인디고트래블 홈페이지에 테마별로 여행지추천 컨텐츠들이 있었으면 그 중에서 골라서 여행계획을 하는데 좋은 정보들이 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을 통해 여행정보를 많이 얻고있지만 확실히 가이드분에게 들은 꿀팁들이 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기 때문에 테마별 여행지 추천컨텐츠 들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4일 여행하는 동안 대만의 햇볕을 한번도 쬐지못해서 아쉽고 다시는 않올꺼야라는 생각이 어마무시하게 강했었는데 하루이틀지나 생각해보니 밀크티가진짜너무맛있었고 내가안가본곳도많고 한번은 다시가봐도 괜찮겠다라고 생각이든 대만여행이었습니다. 밀크티가자꾸계속생각나네요
그래도 여행중반에 인디고트래블을 통해서 가이드님의 꿀팁을 들을 수 있었어서 너무나도 다행이었고요 예스진지투어가 매우만족했기에 대만의 다른지역도 다른테마의 일일투어들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이 컸습니다.
여행하는동안 인디고트래블로 일일투어한 날이 가장 알찬일정이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두부가이드님과 예우가이드님의 도움이 컸구요, 알찬정보와 꿀팁들이 정말 감사했습니다.
날씨의 운이 따라주진 않았지만 고생했던 일들이 추억이 되어가고있는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다른나라로 여행가게되었을때도 인디고트래블로 투어일정잡을 의사가 매우강하게있습니다.
그날이 어서오기를:)
정기종

배혜선님 안녕하세요!
예스진지 투어 함께한 인디고트래블 대만 정기종(두부)가이드 입니다.

인디고트래블 후기뿐만아니라 다른분들의 대만여행에 도움이 되었음 하는 마음에 써주신 글을 보고, 감동 또 감동했습니다.
투어내내 비가 많이 와서 지우펀에서 슬리퍼를 구매하시는 모습을 보고 엄지척!
비를 많이 맞으셔셔 힘드셨을텐데, 차안에 뒷문 바로 옆 좌석에 앉으셔셔 제 이야기에 경청해주시는 모습이 기억나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추천했던 맛집위주로 다 정복하셨네요?! 정말 후기다운 후기를 써주셨어요!! 저도 참고 하겠습니다~
또 우라이 온천에 가신다고하셔셔 버스정보 공유해드렸는데 버스 잘 타고 다녀오셨네요!
명월온천이 거리가 좀 있어서 가시는걸 포기하실 줄 알았는데, 대 만족하셨다니 저도 참 뿌듯하네요!!

인디고트래블에 바라는점까지 상세히 적어주시니, 저도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테마별 여행지 추천컨텐츠 준비하겠습니다!!!)
다음번에 대만에 오시면, 인디고트래블과 함께 다시한번 여행하길 기대하겠습니다!
한국 사무실에서 정신없이 일 하신다고 하셨는데, 인디고트래블 여행지로 잡아 여행가셔셔 인디고트래블과 함께하시면 더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실겁니다!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정성껏 써주신 후기,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항상 행복하세요!
인디고트래블 대만 정기종(두부)가이드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