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몬세라트 시체스 버스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고미영
등록일
등록일
2019.02.08
제목
제목
바르셀로나 필수필수필수 코스!
2월7일 몬세라트/시체스 버스투어 다녀왔습니다.
부부+만6세 아동(커트라인 딱 걸렸어요 야호) 이렇게 셋이 다녀왔고요,
지난 주 가우디투어 다녀온 날 바로 몬세라트까지 예약했답니다(인디고트래블 퀄리티 인정 어 인정).

우선 몬세라트나 시체스 둘 다 바르셀로나에서는 혼자 움직이기 힘든 경로라서
편안한 버스로 이동하니 정말 편리했고요.
구불구불 산길도 별 무리없이 안전하게 갈 수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아이와 함께라 언제나 안전우선:)


몬세라트 가는 길에 알쓴신잡 시리즈로 설명해주신 역사/건축/스페인문화 다다다다 재미있었고요.
아나(김현정) 가이드님의 차분한 음성과 디제잉으로 여행이 한층 격조있어졌답니다.


억 소리 나는 몬세라트 풍광/ 나무소년합창단공연/ 중간에 적절한 ‘스몰등산’ 이 함께하는 코스가 완벽에 가까웠어요.
몬세라트 수도원 미션4가지 1등 설명에 아이가 광분하여 이건 뭐 스카이캐슬 저리가라 눈을 부릅뜨고 사진찍고
미션수행을 위해 땀 흘렸네요 제가. 워킹맘이라 평소에 아이와 못해 준 걸 가이드님 미션 덕분에 다 만회했어요.
수마라치 예배당은 진짜 인상적이어서 안에까지 들어가서 조용히 앉아봤답니다.
미션1등 선물 증정식으로 아이는 뛸 뜻이 기뻐하여 후기 쓰는 지금까지도 얘기하네요?
누나들 완전 좋았다고. 가우디 누나랑 몬세라트 누나랑~~~


시체스해변도 겨울이라 고요해서 더 좋았어요. 해변 거닐면서 하얀집들 배경으로 사진도 많이 찍었네요.
인스타갬성 골목길 사진은 덤!!!
추천맛집 영국아재도 흥부자였고요, 가이드님이 오픈채팅에 공유해주신 정보들 깨알같이 다 좋았습니다.


스페인은 처음이었고 인디고트래블도 처음이었는데
숙소에 오자마자 신랑이 다음엔 대만가서 인디고트래블 하자고 하더군요.
동생이 영국에 살아서 영국/프랑스 갈일 들이 있는데 저는 프랑스에서도 인디고트래블 하겠습니다 오바.


완전 강추추추추추추해요 여러분!
꼭 가세요 몬세라트! 가서 프사도 건지세요!



아래는 신랑의 후기입니다(회원가입 절차를 싫어하는 꼰대...여서 ㅋㅋㅋ)

지로나에어비앤비 호스트가 바르셀로나 가면 몬세라트 꼭 가라고 하더군요
가우디 투어 너무 만족해서 몬세라트도 인디고로 신청했습니다
두말 필요없고 투어내내 인디고트래블 사장님이 부러웠습니다.
너무 훌륭한 가이드분들입니다!!(이런 직원들과 일하시다니)
김현정 가이드

안녕하세요오~~ 미영님!! 그리고 아버님~~ 그리고 이주야!!!
일단 긴말 않고 넘나 감사드립니다!!
그날 저도 너무 유쾌한 세분과 함께해서 아침부터 즐거웠어요!!
아침부터 유쾌유쾌했던 미영님 그리고 지치지 않는 이주(진짜 이주 이름 평생 못잊을거 같아요ㅋㅋㅋㅋ)!!
그리고 차분한 아버님의 완벽한 하모니... 정말 발란스가 완벽한 세분이라고 생각했답니다 ㅋㅋ
짧은 등산하면서 나누었던 미영님의 잼나는 인생도 잊지 않고 있어요. 그렇게 나누는 작은 대화들이
제게 또 새로운 삶의 이정표가 되기도 한답니다!!
저도 미영님 가족분들을 만난게 그날의 행운이라고 생각될 정도였어요 ㅎㅎ
지로나이야기를 듣다보니 저도 또 오랜만에 가고싶고.. 그랬네요!!완전 잊지 못할 추억.. 돈으로도 사지 못할 추억남기신 행운의 주인공!!
그리고 이주도 정말 어른스러워서 잊혀지지가 않아요.
어른스러우면서도 그 장난기 가득한 표정 ㅎㅎ 특히 버스에 의젓하게 혼자 앉아서 갈때는 자꾸만 눈이 가더라구요ㅎㅎㅎ
미션 클리어 하고 선물 증정식의 사진... ㅎㅎㅎ나눠줘서 고마웠어 이주야!! 누나들도 이주 안잊고 있을테니까 더 커서 또 놀러와!!
그리고 아버님의 후기 ㅠ_ㅠ 감동입니다. 저희 대표님이 꼭 보시기를요 ㅎㅎㅎㅎ 하하 보고계신가요!!?
이렇게 읽으면서 내내 미소 새어나오는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세분 또 만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바랄게요!!! 미영님은 스페인어 공부 계속 가즈아!~~~~
7년뒤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김현정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