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몬세라트 시체스 버스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서정아
등록일
등록일
2019.03.15
제목
제목
편안하게 몬세라트에서 시체스까지!
시간적으로  하루만에 몬세라트와 시체스 모두 가기는 힘이 듭니다. 하지만 버스로 편하게 몬세라트와 시체스를 다녀올 수 있는 투어였습니다. 앉아서 편하게 소매치기 걱정없이 다녀 올 수 있는게 최대 장점이고 피곤하면 버스에서 맘편히 잠들 수 있는 것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몬세라트에서 관람포인트를 잘 집어 주시고 산미구엘 전망대까지 등산이라고 해야 될까요? 잠깐 걷는 것 또한 정말 좋았습니다. 혼자 왔다면 과연 갈 수 있었을까 싶네요.  시체스에서도 맛집 콕콕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동 시간 동안 스페인에 관한 이야기를 해주셔서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자유시간 또한 많아서 충분히 몬세라트와 시체스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친절하고 쾌활한 루나 가이드님이었습니다. 여러모로 여행에 관한 도움을 주시고자 하는 모습이 너무 감사했습니다.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김지예

안녕하세요 정아 님, 함께 여행한 루나 가이드 김지예입니다 :-)

먼저 이렇게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정아 님의 여행의 소중한 하루, 10시간이 좋은 기억이 될 수 있었다니 진심으로 행복합니다.

모든 직장인의 워너비 정아 님! 이제 바르셀로나를 떠나 남부로 내려가셨나요? 남부의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즐거운 여행 중이신가요! 궁금합니다 *_*

그때 우리 같이 전망대로 걸어가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잖아요!
우리팀 모두 잘 아시는 것처럼 제가 요즘 갱장히... 헛헛한데...ㅋㅋㅋㅋㅋ
그날 정아 님 덕분에 제가 더 많이 힐링했던 시간들이었어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보름간의 여행 기간동안
틈틈히 자주 깊게 행복하시길 여행자의 마음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그 시간들이 돌아간 일상 속에서 좋은 에너지가 되어
정아 님의 빛나는 앞날에 늘 따사롭게 내려오는 한 줄기의 빛이 되기를 제가 다음 몬세라트 투어에서 검은 성모상에게 기도드리겠습니다!

정아 님의 남은 여행도 늘 행복한 순간들로 가득하기를 바라며!

정아 님의 몬세라트, 그리고 시체스 여행의 동행자일 수 있어서
행복했던 가이드 김지예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