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주중/주말] 몽생미셸S야경투어 *날짜 비 활성화 시 마감임박을 확인해주세요.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류시현
등록일
등록일
2019.04.05
제목
제목
송다빈 가이드님과 함께한 몽생미셸 야간투어! 대만족!! 강력추천!!
안녕하세요! 3월24일 송다빈 가이드님과 야간 몽생미셰투어를 함께한 사람입니다.
 후기를 통해 정말 처음부터 투어 끝까지 에너제틱한 모습과 자세한 설명으로 알찬 투어를 꾸며주신 송다빈 가이드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저는 주간투어와 야간투어 중 어떤 것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고민끝에 이왕 꿈에그려온 몽생미셸을 가는 김에 야간의 멋진 모습도 담기위해
야간투어를 신청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특히 송다빈 가이드님과 함께라 야간투어의 만족도는 정말 높았습니다. 저희와 같이 고민중인 분이
게시다면, 주저없이 야간투어를 신청하시라 조언드리고 싶습니다.

투어의 시작은 개선문 새벽아침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장거리 여행이기 때문에 이동수단이 굉장히 중요한데, 인디고 트래블은 신형 고속버스를 통해
투어를 진행함으로써, 고객입장에서 안심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처음 방문지는 쿠르베와 모네가 사랑한 에트르타 였습니다. 흔히 코끼리 바위가 있는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엄마 코끼리바위와, 아기 코끼리 바위가 있었습니다.
깨알같이 에트르타의 설명과 여러 여행에 도움이 되는 팁들을 들으며 여행을 하자니, 첫 방문지부터 이번 여행의 선택을 인디고로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에트르타의 설명을 듣자니, 에트르타의 모습을 더 마음 속 깊이 담을 수 있었습니다.
송다빈 가이드님은 정확히 가장 아름다운 포토스팟을 소개해주셨고, 여행자들을 위해 열과 성의를 다하여 사진을 찍어 담아주셨어요.

두번째 도착지는 아름다운 항구도시 옹플뢰르 였습니다. 규모는 작았지만, 아기자기한 기념품샵 방문과 옹플뢰르의 특산물 사과를 이용한 주류 '씨더'를 시음해봤습니다.
역시나 아름다운 옹플뢰르의 경치를 잘 담을 수 있는 포토스팟을 알려주셨고, 힘드실텐데도 웃음기 잃지 않고 열심히 고객들을 위해 사진을찍어주며, 응원해주시던
송다빈 가이드님. 감동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착한 최종 목적지 '몽생미셸'. 몽생미셸까지 오는 긴 시간동안 송다빈 가이드님의 라디오 방송을 듣고 있자니, 적절한 선곡, 멘트들 덕분에
프랑스의 첫경험을 만족스럽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객인 참여자들은 피곤하여 많이 잠들어 듣지 않는 경우도있었지만, 방송을 끝까지 진행해주신
가이드님의 열정으 따라 어느덧 몽생미셸에 도착했습니다. 아내와 저는 수도원 내부 투어까지 현장에서 신청하여 함께 했습니다. 정말 책에서만 보고
설명듣던 몽생미셸을 직접보고 느끼고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가 얺을 뿐이었습니다.
 전문적이고 알찬 구성으로 투어의 부족함을 하나 느끼지 못한 것은 잘 가이드해주신 송다빈 가이드님의 능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냥 아름다운
바다위 성당이라고 생각했는데, 수도원 투어를 통해 여러 공간을 느끼며, 설명을 통한 느낌은 황홀했습니다.

주간 '몽생미셸'을 보고 맛있는 이른 점심을 가졌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가고 싶은 레스토랑을 가도 되지만, 저는 인디고트래블에 연락이 이미
돼어있는 식당에서 송다빈 가이드님의 추천을 받아 양고기 스테이크를 시켰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해가 저문후 야경을 보러 다시 몽생미셸로 고고!! 1시간 미만의 자유시간을 끝으로 몽생미셸의 야경까지 모든 아름다운 모습을 마음속으로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곳에서 송다빈 가이드님의 깨알같은 설명과 헌신적인 포토타임으로 혼자 여행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알찬 여행을 하실 수 있으셨어요!!.
프랑스 파리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또 한 번 이용하고 싶은 정말 오랜만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
인생사진 많이 만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모두에게 행복을!!
송다빈

안녕하세요!

3월 24일 몽생미셸S 투어 함께 했던 에너제틱한 송다빈 가이드입니다!!
이날 뵙고, 3월 26일 몽마르트 투어도 신청해주시고, 4월 2일 몽마르트 투어 때 또 뵙게 되어 너무나도 감사했답니당!!
게다가... 초등학교 선배님이시라니!!! 소름이었습니당~~~~
또 이렇게 시간 내어 저와 함께 했던 여행을 글로 추억해주시니 더더욱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꿈에 그려오던 몽생미셸의 야경을 다빈가이드와 함께 해서 더욱 만족하셨다니... 최고의 칭찬을 받아버렸습니다!!

새벽에 개선문에서 만났을때부터 다시 새벽에 헤어질 때까지의 20시간을 하나하나 되짚으시며 추억해주신 글!
읽으면 읽을수록 함께 했던 하루 저에게 얼마나 많이 집중해주시고 귀기울여 주셨는지가 너무 잘 느껴집니다!!! 감동적이에요!

사진같은 경우에는 365일 중 300일이 비가 오고 흐리다는 노르망디 지역이라는데 이날은 정말 하루종일 맑은 날씨가 계속 됐어서
또 너무나도 밝은 표정의 손님들과 함께 였기에 제가 오히려 더 신나게 사진을 파바박 찍었던것 같아용!
인생샷 건지셨나용~~~? 히히

다음에 프랑스에 또 여행오시면 더더 멋진 가이딩으로 꼭 보답하겠습니다!
선배님! 꼭 좋은 인연으로 다시 또 만나뵙고 싶습니다!!

마음이 기억하는 여행
인디고트래블
송다빈 가이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