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투어명
투어명
[선착순17%할인] 프리미엄 예스진지S 야경 투어
별점
별점
55555
작성자
작성자
이경아
등록일
등록일
2019.05.19
제목
제목
[5월 12일 예스폭진지 투어]양류빈 가이드님과 함께한 투어, 편안하고 알찬여행!
저는 12일에 버스투어 이용을 했구용, 정말 대박이에요 강추강추 또 강추합니다!!!
솔직히 처음엔 버스도 느릴것 같고 사람도 많아 복잡할 것 같아서 버스투어 예약을 많이 망설였거든요. 여행 다녀온 후로는 이 예약이 가장 잘한 일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좋은 점 전부 나열하기에는 너무 길어질 것 같고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하나. 쾌적한 환경

버스는 넓고 쾌적하고 기사님의 양해 하에 취식이 가능했어요. 관광지에서 허겁지겁 먹어가며 구경할 시간을 까먹을 수도 있던 건데, 버스 내 취식이 가능하면서 정말 집중해서 사진 찍기, 풍경 보기, 명소 내 이벤트 활동 등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버스가 허름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USB충전 포트를 지원하는 넓은 좌석버스였어요. 기사님의 드라이빙 스킬은 대관령도 시속40KM 운행이 가능할 정도로 완벽했습니다. 관광지 주차장 또는 입구 딱 앞에서 내려주시니 이동도 매우매우 수월했습니다!

둘. 알찬 패키지와 융통성 있는 타임테이블

예류/스펀/폭포/진과스/지우펀을 돌아봤는데요, 처음에 진과스는 굳이 가야 하나?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이게 웬일! 다섯 가지 여행지 모두 다 너무 예쁘고 힐링되는 곳이었습니다. 괜히 패키지에 포함된 게 아니었더군요... 또 양규빈 가이드님은 관광지별로 동선을 알려주시면서 효율적으로 시간의 부족함 없이 관광이 가능하도록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했습니당! 또 대부분 지우펀에서 오래 있고 싶어하시잖아요~ 장소별로 관광 시간을 참가자들의 의견에 따라 유동성 있게 잡아주셔서 불만 없이 아쉬움 없이 좋은 시간 보냈던 것 같아요! (참고로 같은 팀원 분들께서 집결 시간을 잘 준수해주신 덕도 있습니다!!! 단체행동에서 시간 준수는 필수입니다~)

셋. TMI 아닌 빅데이터 공유

이런 투어 이용하시면 이동 기간동안 피곤해서 잠을 자던가, 동행자와 수다 떨거나, 핸드폰 삼매경에 빠지기 일수인데요!
양규빈 가이드님은 그렇게 여유로운 여행은 허락하지 않으시더라구요, 대만의 역사/다음 관광지 소개/맛집 공유/시내 및 근교 관광지 정보 전달/대만의 문화 및 종교/야시장 소개/지리 소개 등등... 피곤하실텐데도 쉼 없이 여행자들을 위해 모든 정보를 아낌없이 푸시는데 정말 존경했습니다...
(용산사 내 인물상이 무슨 순서로 되어 있는지 쭉 읊으시는데 깜짝 놀랐어요 -.-;;)
저런 정보들을 입으로만 얘기하시는게 아니라 팀원들이 들어가 있는 오픈채팅방에 맛집/관광지 등 정보는 따로 정리해서 보내주셨어요!! 너무 감사해서 감동받았습니다, 최고에요!!
(펑리수의 의미, 용산사 점괘 보는 법, 대만 종교문화 얘기 정말 재밌었어용 ㅋㅋㅋ)

넷. 정감 가는 A/S

열심히 투어를 끝내고, 빠이빠이할 때 악수하자며 한 명 한 명 인사해주셔서 좋았구요! 이제 투어 끝나면 퇴근하신 거잖아요, 솔직히 저희 같은 직장인들 퇴근하고 누가 연락 오면 싫잖아요 짜증나잖아요. 근데 궁금한거 있으면 연락달라며 오픈채팅에서 계속 기다려 주시고 답변해주시드라구용 ㅎㅎㅎㅎ 정말 열정적이시고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ㅜㅜ

결론적으로 조금의 아쉬움 없이 만족대만족한 상품이었습니다. 패키지니 다인투어니 하는 거 굉장히 회의적이었는데, 인디고트래블은 이번 경험 때문에라도 재구매, 재이용 의사 매우 있습니다!!
좋은 상품 개발 및 서비스 해주셔서 감사해요^^
양규빈

안녕하세요 이경아님 인디고트래블 양족장입니다. 커플여행 즐겁게 즐기셨나요??

두분을 뵌게 아직 일주일 밖에 안지났는데 벌써부터 보고싶습니다ㅠㅠ
제가 투어진행할 때마다 맨앞자리에서 두분께서 물개박수로 화답해주시는데 한편으로는
쑥스럽고, 다른 한편으론 저에게 활력을 불어다주셔서 아주 힘내서 투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기분좋았던 부분은 두분이서는 서로 존댓말을 쓰시더라구요!!
작년부터 가이드를 시작하면서 서로 존칭쓰는 커플은 처음봤습니다ㅋㅋ
약간 처음에는 어색했었는데, 보면볼수록 서로를 존중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아서,
저도 다음에 여자친구에게 존댓말을 써보고 싶은데, 아직까지 없네요ㅠㅠ 부럽습니다.
끝으로 이렇게 정성스럽게 후기 남겨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항상 인디언들께
제가 사랑하는 대만을 보고 느끼고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가이드 되겠습니다
2019년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두분의 사랑 영원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